소포장(DIY) 제품
한일시멘트의 소포장 제품은 집에서 손쉽게 보수 및 시공이 가능한 제품으로서,
DIY시장의 확대와 Untact 추세에 발맞추어 다양한 용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.

담당자

윤용상

02-531-7146

 bladeyyy@hanil.com

초속경 바닥보수용(SL)
초속경 바닥보수용(SL) 레미탈은 건축물의 고급화 추세 및 고급 내장재에 걸맞는 고품질의 발현을 위하여
각종 기능성 원재료 및 선별된 혼화재의 이상적 배합을 통해 생산되는 최고급 제품입니다.
주요특성
1. 모래와 시멘트의 혼합작업이 필요 없고, 물만 부어 사용하므로 작업이 간편합니다.
2. 시공두께 0.5~10mm의 바닥보수용 자동수평조절 제품으로 유동성과 작업성이 우수합니다.
3. 시공 3~4시간후 함수율이 3% 이하로 유지되어 보행 및 후속공정 진행이 가능합니다.
4. 크랙 및 박리 현상이 없으며, 기존 바닥면과 뛰어난 접착력을 발휘합니다.
사용용도
ㆍ훼손된 바닥 표면 요철부분의 수평 및 보수작업
ㆍ수평이 요구되는 바닥 전체의 박도(얇은 두께의) 미장 및 보수 작업
ㆍ공장, 빌딩로비및 주차장 바닥 미장 및 보수 작업
제품사양 및 적용

ㆍ성분 : 시멘트, 모래 외
ㆍ색상 : 회색
ㆍ규격 : 5.0kg/포
ㆍ시공면적 : 약 1m² [두께 3mm 시공시]

 

 

작업순서

 

1. 작업부위의 불순물을 제거하고 물을 충분히 적셔 주십시오. (빈공간, 이음부분, 균열발생 부위는 부분 파쇄작업 시행)
2. 기포발생 방지, 접착력 및 유동성 효과의 극대화를 위하여 프라이머를 시공전 반드시 도포합니다.
3. 초속경 바닥보수용(SL) 레미탈 1포(5kg)를 적당한 크기의 용기에 넣고 약 1.1ℓ의 물을 부은 후 5분 이상 충분히 혼합합니다.
4. 시공 두께는 10mm 이하가 되도록 하여야 하며, 흙손 등으로 작업 부위를 잘 마무리 해줍니다.

 

 

주의사항

 

ㆍ 작업시에는 비닐장갑이나 고무장갑 등을 끼고 사용하시면 좋습니다.
ㆍ 물의 비율을 일정하게 배합해야만 고품질의 물성을 발현할 수 있습니다.
ㆍ 물 이외의 타물질(시멘트, 모래 등) 혼합은 품질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ㆍ 날씨가 추운 실외의 경우 작업 부위가 동결될 우려가 있으므로 5℃ 이상에서 사용해 주십시오.
ㆍ 시공 직후 물 및 충격은 크랙 및 강도 저하 등 품질 저하의 원인이 되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.
ㆍ 물과 혼합된 레미탈은 30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.
ㆍ 제품은 건조된 실내에 보관하고 일단 개봉한 제품은 바로 사용하십시오.
ㆍ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.
문의
윤용상02-531-7146bladeyyy@hanil.com